아름다운이웃 서울디딤돌 네트워크 협력사업 일환 > 나눔의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스페이스 신선-SPACE SHINSEON

facebook instargram
나눔활동
HOME > 나눔활동 > 나눔의 이야기
나눔의 이야기
  • 관리자
  • 16-05-12 11:39
  • 89

아름다운이웃 서울디딤돌 네트워크 협력사업 일환

본문

아름다운이웃 서울디딤돌 네트워크 협력사업 일환으로 4월 27일 그동안 지속적으로 후원하신 광진구 신선설농탕(광나루점)에서 감사를 전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신선설농탕은 서울시 전역에 나눔을 진행 하고 있으며 1년에 2회정도 별도로 고객들이 추천한 어려운 이웃에게도 설농탕을 전달 하는 이벤트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 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이번 감사 이벤트에는 광진구청, 중곡종합사회복지관, 광장사회복지관, 자양종합사회복지관, 광진노인종합복지관, 정립회관, 새빛지역아동센터등 7개 거점기관 담당자들과 함께 그동안 기부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고 지역의 어르신 및 아동.청소년들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만든 케리커쳐를 전달하는 시간을 갖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당부 하며, 지역소외 계층을 위하여 많은 기업체 사장님들이 참여하는 기부자 릴레이도 당부하는등 감사 이벤트 행사를 진행 하였다. 

.  

 

광진구는 그동안 구와 아름다운이웃 서울디딤돌 거점기관의 노력으로 요식업체, 의료보건, 학원, 기업체등 현재까지 902개 기부업체를 발굴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제공 되어 지고 있으며, 아름다운이웃 서울디딤돌 사업은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신선설농탕(광나루점)의 “이현철 점장은 설농탕 나눔이 관내 여러 기관의 수혜자들이 혜택을 받고 있다느것에 오희려 감사 하고 행복하다고 말하고 본인도 디딤돌 사업을 여러 사업주들에게도 소개 하며 권유 하겠다“고 소감을 말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