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신선 & 신선설농탕이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 > 나눔의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스페이스 신선-SPACE SHINSEON

facebook instargram
나눔활동
HOME > 나눔활동 > 나눔의 이야기
나눔의 이야기
  • 관리자
  • 16-12-23 17:37
  • 82

스페이스 신선 & 신선설농탕이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

본문

동지인 12월 21일,

쿠드의 자회사인 스페이스 신선과 신선설농탕이 힘을 합친 사연~!

 

궁금하신가요? 

 

그 이유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서 인데요.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어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나눔활동을 진행하는 동안은 비가 안 왔어요.

 

 

KakaoTalk_Moim_5GgVuQhojW1d0oR4vf5Dx0e8b

  

할머니들의 점심식사로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오전 10시에 나눔의 집에 도착한 직원들.

분주하게 짐을 내리고 주방으로 짐들을 옮기는 모습이에요.

 

 

%EC%A0%9C%EB%AA%A9_%EC%97%86%EC%9D%8C-1. 
 

주방에 도착한 직원들은 불을 올리고 음식을 준비하기 시작했는데요.
뜻깊은 봉사활동에 함께하려고 동행한 '한꿈' 한복 동호회 분들도 손을 보태어주셨어요.
 

DSC08254.JPG


쿠드의 오청 대표님도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가져다드리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셨는데요. 할머니들은 맛있는 음식들에 함박 웃음을 보이시며 식사하시고는 "너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줘서 고맙다~"라고 말씀해주셨어요.


DSC08298.JPG


식사를 마치신 어르신들은 나눔의 집 1층에 있는 거실에서 TV를 보시며 쉬셨는데요.
쉬시는 할머니들을 위해 후식으로 팥죽과 과일을 준비해 드렸어요.


DSC08310.JPG DSC08316.JPG


할머니들은 후식을 드시며 한복 동호회에서 준비한 작은 공연을 관람하셨어요.


DSC08379.JPG DSC08418.JPG

 

 공연 이후에는 할머니들께서 평소 즐겨부르시는 노래를 불러주시며 화답해주셨고, 이렇게 즐기고 난 뒤 할머니들과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할머니들은 "일본의 진정한 사과를 받을 때까지 있는 힘을 다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씀하시며 눈물을 훔치셨어요.



 DSC08410.JPG 


마지막으로 스페이스 신선의 기부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스페이스 신선에서 지난 9월부터 '스페이스 신선, 우리 옷으로 물들다.' 기획전시를 진행해 전시 관람객들이 입장료로 기부한 금액과 더불어 대표님이 선뜻 기부해주신 300만원을 더해 총 5,985,000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렇게 추운 겨울 할머니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시작한 나눔활동도 이렇게 끝이 났어요. 할머니들에게 우리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겠죠? 할머니~ 늘 건강하게 오래 오래 사세요~